*여름계절학기에도 튜터링은 계속됩니다.

계절학기의 경우 튜터는 2명만 선발할 예정입니다.


신소재공학부에서는


전공 수업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고학번의 학부생과 전공기초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을 모집하여 튜터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관심있는 튜터와 튜티를 모집합니다
튜티를 먼저 모집하여 교과목을 정해지는 대로 해당교과목의 튜터를 모집합니다.

1. 튜티모집(5월 8일-5월 12일)

 신소재공학부 소속 학생중 전공기초에 대해 선배들에게 전공기초 혹은 전공과목에 대한 공부를 함께 하고 싶은 학부생들은 조건없이 연락만 주시면 선배들과 공부하실 수 있도록 도움드릴예정입니다. 모든 지원은 학과에서 할 예정이며, 학생들은 그저 공부만 열심히 해주시면 됩니다.
  적극적으로 공부에 임할 학생 위주로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 또한 학교생활의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지원자가 너무 몰리게 되면 선정과정을 거쳐야겠지만, 학과에서는 최대치로 수용하려고 노력할테니 많이 많이 지원해주세요.

+본인이 원하는 과목의 튜터가 없으면 수업이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튜터모집(튜티모집 이후 재공고예정)

 튜티모집이 완료되면 신청한 교과목을 대상으로 튜터(휴학생, 초과학기생 신청불가)를 모집합니다. 대상교과목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겠습니다. 신소재공학부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공에 관한 쉽고 재미있게 가르칠 수 있는 선생님 모집합니다. 대상 과목은 전공기초를 기본으로(전공과목 가능) 튜티들과 상의하여 정할 수 있고, 방학기간동안 총 20회의 수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학과에서는 튜터들에게 한학기동안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합니다. 약 100만원 가량됩니다.
그리고 별도의 제재나 강제성이 없으니 튜티들과 즐겁게 공부하시고 장학금 받아가시면 됩니다.
 튜터 지원자들이 많아지게되면 평점 및 튜터과목 성적순으로 정할예정입니다.

지원방법은 abeekmse@korea.ac.kr으로 첨부파일을 작성하여 보내주세요
지원과 문의사항은 02-3290-3821 담당자 이은영입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