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현장실습 지도교수 배정 안내드립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절학기 수강신청 일정 : 05.24(금) 10시 - 05.28(화) 17시

수업료 납부 : 05.31(금) 9시 - 06.04(화) 23시

학부연구생 우선 배정 : 05.29(수)-06.04(화)

* 학부연구생들은 연구실 대학원생을 통해 학부 사무실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내선번호 4594)

해당 기간에 연락주지 않은 학부연구생들은 임의배정되고 추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반드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학생 배정 안내 : 06.05(수) 13시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임의배정

폐강공지 : 06.12(수)

폐강과목신청자 수강신청 : 06.13(목) 9:00-16:30

폐강과목신청자 수업료납부 : 06.14(금) 9:00-23:00

수업료 납부 후 수강신청 취소 : 06.19(수) 10 - 07.07(일) 23:00

수업기간 : 06.24(월)-07.19(금)


이외의 궁금한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02-3290-4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