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일 산학관 제1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신소재공학부 미래 인재 초청 만찬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사진=공과대학신문)

 

고려대학교 공과대학(학장 이해근) 산학관 제1회의실에서 지난 10172022학년도 신소재공학부 미래 인재 초청 만찬 행사가 열렸다. 해당 행사는 신소재공학부 김웅 학부장 외 9명의 교수 및 1~4학년 총 46명의 성적우수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학부생의 심화 교육 체계 구축과 더불어 연구 능력 고취 및 자대 대학원 진학을 위한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웅 학부장의 개회사에 이어 테이블별로 신소재공학부의 교수들이 자리해 학부 생활 전반에 대한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신소재공학과 관련한 상호 질의응답을 통해 유익한 정보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며 참석 학부생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냈다.

 

신소재공학부는 금번과 같은 회동을 마련함으로 학부생의 학교생활 만족도 증진 및 취합한 건의 사항을 토대로 양질의 교육 환경을 조성할 전망이다.

 

한편, 고려대학교 공과대학 신소재공학부는 차별화된 교육 및 초연결 협력을 통해 소재 독립을 이루고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수 있는 미래 인재 양성에 주목하며, 미래산업 핵심 요소 연구 선도와 혁신적인 교육 개발을 통한 고유 비전을 제시하는 행보로 꾸준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과대학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