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겨울학기 신소재실습 및 창업설계 안내드립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절학기 수강신청 일정 : 11.17(금) 10:00 ~ 11.22(수) 17:00


2. 수업료 납부 : 11.23(목) 09:00 ~ 11.27(월) 23:00


3. 학부연구생 우선 배정 :  ~ 11.30(목)

  * 학부연구생들은 연구실 대학원생을 통해 학부 사무실 전화 및 이메일로 11.30(목) 까지 우선 배정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번호: 02-3290-4594

    - E-mail: dykim87@korea.ac.kr

해당 기간에 연락주지 않은 학부연구생들은 추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반드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연구실 배정 : 12.11(월) 오후 1시 20분 단체문자로 연구실 배정 설문 링크를 공지함

 1) 매 학기별 전체 수강신청 인원을 나눠서 신소재공학부 모든 교수님 연구실에 배정

   (연구년 및 특정사유로 인하여 연구실이 제외될 수 있음)

 2) 구글 링크를 안내하며, 연구실을 선착순으로 택1 선택하는 방식. 선착순 마감된 연구실은 선택창에서 보이지 않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므로, 원하는 연구실이 보이지 않으면 마감된 것임.

 3) 설문 제출하고 응답을 제대로 했는지 결과 확인하러 행정실로 전화 금지!

 4) 설문 제출하고 다시 링크에 접속해서 재응답 및 수정 금지! 

 5) 동일한 타임에 동일한 연구실로 많은 인원이 동시에 클릭하면 프로그램이 거르지 못해 지정된 TO 를 넘어서는 인원이 해당연구실에 신청되는 경우가 발생함. 이 경우 가급적 선택한 연구실로 배정될 수 있도록 할 것이나, 해당연구실에서 TO보다 많은 인원 수용이 어려울 경우 조금이라도 늦게 응답한 학생은 임의 연구실로 배정됨

  6) 학부연구생 우선 배정을 요청한 학생은 링크 안내가 되지 않으며 설문에 응할 필요 없음

  7) 특정 연구실 배정을 원하지 않는 학생은 설문에 응하지 않아도 무방하며, 임의 연구실로 배정

  8) 배정 결과는 12.11(월) 오후 공지 예정 (정리가 늦어지면 12.12(화) 공지)

  9) 연구실 목록은 첨부 확인 (변경될 수 있음)


5. 전체 수업(창업 강좌) : 12.29(금) 10시 창의관117호. 신소재실습 및 창업설계 수강하는 모든 학생들 모여서 수업 진행함(수업이므로 필참이며 불가피한 사유 있을 경우 내선번호 "4594" 로 문의)


6. 수업기간 : 12.22(금)~1.18(목) 


7. 수업안내

1. 수업진행 중 최종결과보고서를 신소재공학부 행정실에 제출해야 합니다.

2. 보고서는 1.18(목)까지 반드시 제출해주셔야하며, 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제출하지 않으면 성적이 Fail 로 나갑니다.(보고서 20장 내외 작성 권장)

3. 보고서 양식은 없으며 제출 시 표지에 Pass 인지 Fail 인지 연구실에서 확인받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4. 보고서는 연구실에서 배정한 실험에 따라 팀별 혹은 개인별로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 배정받은 연구실에서 학생들에게 먼저 연락을 하지 않아도, 계절학기가 시작되는 12.22(금) 부터 교수님 연구실로 직접 찾아가서 수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등을 통해서 교수님 혹은 연구실에 먼저 연락을 드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6. 교수님들께는 12.12(화) 에 배정학생 안내가 됩니다. 지도교수 배정 결과를 확인하시고 12.12(화) 이후에 연락 및 방문 부탁드립니다.

7. 지도교수 배정결과는 특별한 사유 발생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도교수 배정 결과 첨부파일 비밀번호는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02-3290-4594]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