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여름학기 신소재현장실습 안내드립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절학기 수강신청 일정 : 5.19(금) 10:00 ~ 5.24(수) 17:00
2. 수업료 납부 : 5.25(목) 09:00 ~ 5.30(화) 23:00
3. 학부연구생 우선 배정 : ~ 6.9(금)
4. 최종 지도교수님 배정 공고 : 6.12(월) 신소재공학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문자로 공지 안내함)
* 학부연구생들은 연구실 대학원생을 통해 학부 사무실 전화 및 이메일로 6.9(금) 까지 우선 배정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학부연구생 제외한 모든 학생들은 임의배정됩니다.
- 전화번호: 02-3290-4594
- E-mail: dykim87@korea.ac.kr
해당 기간에 연락주지 않은 학부연구생들은 임의배정되고 추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반드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5. 수업기간 : 6.22(목)~7.19(수)
6. 수업안내
1. 수업진행 중 최종결과보고서를 신소재공학부 행정실에 제출해야 합니다.
2. 보고서는 7/19(수)까지 반드시 제출해주셔야하며, 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제출하지 않으면 성적이 Fail 로 나갑니다.(보고서 20장 내외 작성 권장)
3. 보고서 양식은 없으며 제출 시 표지에 Pass 인지 Fail 인지 연구실에서 확인받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4. 보고서는 연구실에서 배정한 실험에 따라 팀별 혹은 개인별로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 배정받은 연구실에서 학생들에게 먼저 연락을 하지 않아도, 계절학기가 시작되는 6/22(목) 부터 교수님 연구실로 직접 찾아가서 수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등을 통해서 교수님 혹은 연구실에 먼저 연락을 드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6. 교수님들께는 6/13(화) 에 배정학생 안내가 됩니다. 지도교수 배정 결과를 확인하시고 6/13(화) 이후에 연락 및 방문 부탁드립니다.
7. 지도교수 배정결과는 특별한 사유 발생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지도교수 배정 결과 첨부파일 비밀번호는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02-3290-4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