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도교수 배정 결과


비밀번호는 단체 문자로 안내


2. 졸업종합설계 일정

 

3/13일(월)부터 개별적으로 배정된 연구실에서 수업진행 

 - 연구실에서 학생들에게 먼저 연락하지 않을 수 있으니 유념하여 늦지 않게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로 교수님께 미리 연락드려서 진행방향을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3. 결과보고서 제출


결과보고서 제출 기간 : 6/7(수) 17:00 까지

제출처 : 공학관 6층 신소재공학부 사무실

제출서류 : 평가양식 및 결과보고서- 20장 내외(평가양식은 파일첨부 확인)

 - 평가는 교수님이 직접 해주셔야 하며 지도교수님 서명은 필수입니다. 학부장도장은 비워두시면 됩니다.

 - 제출 시 가장 앞면에 [제출신청서 및 평가항목] 의 1페이지를 넣으시고, 두번째 장부터 결과보고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 제출완료일까지 제출이 어려운 학생들은 학부사무실로 미리 연락주세요 연락없이 제출안하는 연구실은 fail로 진행합니다.



4. 포스터발표회


일 시 : 6월 9일 (금) 14~16시 

장 소 : 공학관 5층 566호 강당 앞 -> 공학관 1층 로비 (2023/5/23 변경)

해당 날짜에 맞춰 조별로 포스터를 직접 가지고 오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포스터발표회 불참 시 팀 전체 성적은 FAIL 입니다.

포스터 제작 : 중앙도서관 카피나라에서만 가능- 학부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포스터 제작 시 첨부된 LINC사업단 로고를 반드시 넣어주셔야 합니다.



5. LINC3.0 사업단 지원 및 제출 서류 안내


1. 지원비용 최대 1인당 30만원, 팀당 150만원 (팀원이 10명이어도 최대 150만원 지원, 팀원3명 시 90만원까지 지원)

2. 지원항목 중 [재료비], [제작비] 사용 권고 (회의비, 출장비, 전문가 활용비 사용 시 LINC3.0 사업단 필수 확인)

3. 제출 서류 안내 

 1) 신청서 제출 : 3/23(목) 까지 신소재공학부 행정실(공학관 615호) 원본 제출

  ① 캡스톤디자인 프로젝트 계획서 (서식 1-2)

     - 팀명은 배정된 연구실별로 "XXX교수팀" 으로 작성

     - 과제유형 "일반"

     - 예산활용계획 없을 경우 빈칸으로 제출

  ②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서식 1-3)

  ③ 캡스톤디자인 팀 서약서 (서식 1-7) 


 2) 지원금 청구서 제출 : 3/27~6/9 까지 미래융합기술관 4층 융합산학원으로 원본 제출하여 청구

  ① 캡스톤디자인 교과 지원금 청구서 (서식 2-1)

  ② 영수증첨부지 (서식 2-2) 

     - 작성방법은 첨부의 [5. 2023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지원금 사용 방법] 참고

     - 법인클린카드보다 전자세금계산서를 활용하는 것을 권고

     - 전자세금계산서는 반드시 "고려대학교 산학협력단" 으로 발행. (사업자등록증은 연구실이나 행정실로 요청)

  

 3)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 6/19(월)~6/21(수) 까지 미래융합기술관 4층 융합산학연으로 원본 제출

  ①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서식 3-1)

     - 포스터 전에 학과사무실로 6/7(수) 까지 제출하는 결과보고서와 다른 별개의 제출 서류임

     - 예산 사용이 없어도 결과보고서는 제출해야 함


4. 포스터 제작은 중앙도서관 카피나라에서 "신소재공학부" 이름으로 제작 가능. 그 외 다른 장소에서 제작한 포스터는 지원하지 않음. LINC3.0사업단 로고 삽입 필수!


5. LINC 관련 문의는 신소재공학부 행정실(4594) or LINC3.0사업단(4403) 으로 문의




6.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단체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위와 관련된 사항은 문의전화 02-3290-4594(김도영)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