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수정 게시 12/12 오후4시40분


계절학기 수업은 12/22(목)~1/18(수) 진행됩니다.


1. 수업진행 중 최종결과보고서를 신소재공학부 행정실에 제출해야 합니다.

2. 보고서는 1/18(수)까지 반드시 제출해주셔야하며, 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 제출하지 않으면 성적이 Fail 로 나갑니다.(20장 내외 권장)

3. 보고서 양식은 없으며 제출 시 표지에 Pass 인지 Fail 인지 연구실에서 확인받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4. 보고서는 연구실에서 배정한 실험에 따라 팀별 혹은 개인별로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 배정받은 연구실에서 학생들에게 먼저 연락을 하지 않아도, 계절학기가 시작되는 12/22(목) 부터 교수님 연구실로 직접 찾아가서 수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등을 통해서 교수님 혹은 연구실에 먼저 연락을 드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6. 폐강과목 추가 수강신청을 통하여 조배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2/12(월) 에 최종 조배정이 확정됩니다. 

7. 교수님들께는 12/13(화) 에 배정학생 안내가 됩니다. 12/13(화) 이후에 연락 및 방문 부탁드립니다.

8. 지도교수 배정결과는 특별한 사유 발생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는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02-3290-4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