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도교수 배정


 - 첨부파일 엑셀파일 비밀번호는 안내된 문자 확인


2. 졸업종합설계 일정

 

9/14일(월)부터 개별적으로 배정된 연구실에서 수업진행 

 - 교수님, 조교분들께는 하루 지난 9/10(목) 에 지도교수 배정결과가 안내가 될 것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직접 대면이 어려울 수 있으니, 9/10(목) 이후로 이메일 등으로 교수님께 연락드려서 진행방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연구실에서 학생들에게 먼저 연락하지 않으니 유념하여 늦지 않게 시작해주시기 바랍니다.

 


3. 결과보고서 제출


결과보고서 제출 기간 : 11월 30일 (월) 17시까지

제출처 : 공학관 6층 신소재공학부 사무실

제출서류 : 평가양식 및 결과보고서- 20장 내외(평가양식은 파일첨부 확인)

 - 평가는 교수님이 직접 해주셔야 하며 지도교수님 서명은 필수입니다. 학부장도장은 비워두시면 됩니다.

 - 제출 시 가장 앞면에 [제출신청서 및 평가항목], 두번째 장에 [평가표(현실적제한요소] 를 넣으시고, 세번째 장부터 결과보고서를 첨부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 결과보고서는 조별로 작성합니다.


* 제출완료일까지 제출이 어려운 학생들은 학부사무실로 미리 연락주세요 연락없이 제출안하는 연구실은 fail로 진행합니다.


4. 포스터발표회 - 코로나19 로 인하여 포스터발표회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일 시 : 12월 4일 (금) 14시 - 추후변경될 수 있음

장 소 : 공학관 5층 566호 강당 앞

해당 날짜에 맞춰 조별로 포스터를 직접 가지고 오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포스터 제작 : 중앙도서관 카피나라에서만 가능- 학부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위와 관련된 사항은 문의전화 02-3290-4594(김도영)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