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적나노바이오공학 연구실] 강희민 교수 학부연구생 모집 공고

동적 나노바이오공학 연구실(강희민 교수님)에서 성실히 연구할 학부연구생과 대학원생을 모집합니다.

본 연구실에서는 나노공학을 이용해 원격조종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신소재를 만들고, 이 신소재를 바이오 공학 분야에 적용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나노소재 화학을 이용해 동적인 신소재를 디자인하고, 이 소재를 다양한 방법 (자기적, 광학적, 자가조립 등)으로 원격조종하여, 이 신소재를 바이오공학 분야 (면역공학, 줄기세포공학, 조직 재생, 바이오이미징 등)에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본 연구실에서는 나노 신소재공학 전공이나 바이오소재/공학 전공의 성실히 연구할 학부연구생(3-4학년)과 대학원생을 모십니다.

본 연구실은 신공학관 601호에 위치하며, 연구실 웹사이트 (www.dynamicnnano.org)에 자세한 연구에 대한 소개가 나와 있습니다.

본 연구실에서는 학부연구생에게 실험과 논문 출판 등의 모든 기회가 주어지고, 지도교수님이 모든 과정에 함께하며 연구 및 진로에 대해 지도하고, 또한 소정의 생활비도 제공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강희민 교수님께 이메일 (heeminkang@korea.ac.kr)로 이력서와 간단한 연구/진로 관심분야에 대해 보내주시면 연구와 진로에 대해 친절히 상담하겠습니다.

동적나노바이오공학 연구실 (강희민 교수님)
오피스: 창의관 705B
전화번호: 02-3290-3270
실험실: 신공학관 601호
이메일 주소: heeminkang@korea.ac.kr
연구실 홈페이지: www.dynamicnano.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