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현장실습 지도교수 배정 안내드립니다.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절학기 수강신청 일정 : 11.22(금) 11시 - 11.27(수) 17시

수업료 납부 : 11.28(목) 9시 - 12.02(월) 23시

학부연구생 우선 배정 : 12.03(화) - 12.05(목)

* 학부연구생들은 연구실 대학원생을 통해 학부 사무실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내선번호 3821)

해당 기간에 연락주지 않은 학부연구생들은 임의배정되고 추후 수정이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반드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학생 배정 안내 : 12.09(월) 13시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임의배정


폐강공지 : 12.06(금)

폐강과목신청자 수강신청 : 12.12(목) 9시 - 16시 30분

폐강과목신청자 수업료납부 : 12.13(금) 9시 - 23시


수업료 납부 후 수강신청 취소 : 12.18(수) 10시 - 01.05(일) 23시

수업기간 : 12.23(월) - 01.17(금)


이외의 궁금한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02-3290-3821